카카오 보상 서비스 장애피해 접수신청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피해 접수신청을 받습니다. 카카오는 이번 데이터센터 화재로 카카오택시 보상, 카카오톡 오류보상 , 카카오 피해접수 등을 신청받습니다.

카카오 보상 서비스 장애피해 접수신청

목차

카카오 유료서비스

카카오가 한때 먹통현상을 보이면서 카카오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과 장애로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 및 이해관계자분들에게 보상을 검토할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는 우리나라 명실상부 1등 SNS기업으로 카카오톡과 카카오서비스등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정도입니다.

특히, 결제시스템까지 마비되면서 카카오 소상공인 피해보상등의 절차가 이루어질지 기대되는 시점입니다.

✔ 유료결제 서비스 보상

카카오 소상공인 피해접수

카카오 데이터센터가 화재로 인해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카카오 마비상태로 소상공인 분들의 피해상황을 파악하여 대응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는 카카오 바미상황에 대한 소상공인분들의 피해를 접수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 보상 서비스 장애피해 접수신청

이번 카카오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분들의 피해상황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상공인 피해접수 신청

서비스장애 피해

먼저 유료결제 서비스들에 대한 보상안을 공지하면서 카카오톡 및 다음 서비스 장애 피해사례를 접수받습니다. 카카오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하시고 카카오 보상에 관련된 장애피해접수를 받으시면 되는데, 로그인없이도 피해접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보상 서비스 장애피해 접수신청

카카오 보상공지는 서비스별 피혜사례를 접수받습니다. 아래 해당하는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료 이모티콘 보상공지
👉 유료 톡서랍 플러스 보상공지
👉 유료 피해사례 접수
👉 카카오 선물하기 보상공지
👉 쇼핑하기 보상공지
👉 메이커스 보상공지
👉 카카오 모빌리티 피해 접수
👉 카카오페이지 보상공지
👉 카카오웹툰 보상공지
👉 카카오TV 보상공지
👉 멜론 보상공지
👉 멜론티켓 보상공지
👉 카카오 커머스 피해사례 접수

이번 사태로 카카오 보상 피해접수 신청하시고, 더이상 피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신청 접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