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예방접종 무료 예약하기!

독감예방접종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보다 빠르게 유행하고 있어 어린이, 어르신, 임산부등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분들은 반드시 주의를 하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질병관리청은 인플루엔자 국가 독감예방접종을 통해서 지역별 백신접종 가능한 기관을 조회하여 쉽게 예약하여 접종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엔자 독감 무료접종 대상자에 해당되는 경우 부담스러운 가격을 생각치 마시고 예약을 통해서 접종받으시기 권장드립니다.

독감예방접종 무료 예약하기!

목차

독감예방접종 필요성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환절기 독감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으며, 이를 대비하기 위하여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은 빠르게 독감예방접종을 맞아 예방하는것이 최우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독감예방접종 필요성이 제기되면서 일반감기와 다른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성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알려진 독감에 걸리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독감에 걸리면 높은 고열과 두통, 근육통, 전신 쇠약등의 신체 이상반응이 나타나고 전염성이 강하기에 노약자 또는 소아, 어린이등에게 옮겨 사망까지 이르게 될수 있는 무서운 바이러스 입니다.

독감은 일반 감기와 다르기때문에 무심코 일반 감기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독감예방접종을 통해서 건강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인플루엔자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자는 접종기간에 맞춰 해당 기관에서 접종하셔야 무료 접종이 가능합니다.

독감예방접종 무료 예약하기!
  • 어린이, 임산부, 어르신 또는 지역별 취약계층 무료 접종대상
  • 전국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가능하며, 가까운 기관 찾기를 이용하세요.

독감예방접종 예약

독감예방접종 지원사업은 지정의료기관 및 보건소를 이용하시면 되며, 주소지 상관없이 전국 어디서나 무료 접종 가능합니다. 위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자에 해당되는 경우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약신청을 통해서 접종하시면 편리합니다.

지금 받을 수 있는 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