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서울시 취약계층 특고 및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은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상황속에서 특고 및 프리랜서 노동자를 위한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으로 1인당 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고용노동부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수급자 중 에서 지원대상자를 나눠 지급합니다. 기존 수급자 또는 신규 수급자 모두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본인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서울시는 취약계층에 놓인 특고 프리랜서 분들을 위하여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을 시행합니다. 어려움에 처해있는 노동자분들을 위하여 1인당 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기에 지원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신청 시 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

고용노동부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받았던 기존수급자와 신규수급자로 나뉘어 지원될 예정으로 신규 및 기존 수급자분들의 신청방법 및 신청 서류등은 달라질 수 있으며, 신청 후에는 그 진행과정을 신청, 진행, 완료 순으로 문자로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 또는 기존 수급자분들의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지원 사업 신청 접수기간이 다르기때문에 반드시 신청기간 및 신청대상자 조건을 확인하시고 온라인 신청 또는 현장신청을 통해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대상자 결정하는 과정에서 부지급 결정이 나는 경우 이를 불복하여야 하는 경우가 있을경우에만 이의신청을 통해서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에 이의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시에는 몇가지 서류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부적격이 아니라는 증빙자료를 필수로 제출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서울시 취약계층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은 중복으로 수급시에는 일괄 환수조치 될 가능성이 있으며, 중복적으로 악용하여 수급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부정수급시에도 고발조치등을 통해서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처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서울시 취약계층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사업 신청시 확인하시고 온라인 신청이나 현장신청을 통해서 신청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thought on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지원”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