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율 품목 총정리!!

역대급 할인 품목이 쏟아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율 기간에 집중하세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만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품목을 소개합니다.

필요한게 있으신가요? 그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 기간이 정답입니다!!

목차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율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율은 얼마까지 가능할까? 이번 11월은 역대급 할인이라는데..

매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율에 맞춰서 해외직구로 다이슨, 애플, 컴퓨터, 노트북, 그래픽카드, 어도비 프로그램등을 저렴하게 구매했었습니다. 최대 할인율 90%까지 받기도 했으며, 이때는 해외직구시 할인해주는 카드사 할인율까지 적용했을때입니다.

한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무신사가 역대급으로 할인율을 적용하는것으로 유명하며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서 연간 최대규모의 세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율 최대 90%까지 받기위한 이벤트혜택을 소개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으로 해외 직구 또는 한국 블랙프라이데이등에서도 최대 90%까지의 할인율을 보이고 있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기다리게 됩니다. 이번 11월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어디가 있을까요?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

하나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 2022 블살라 이벤트를 통해서 해외 직구등의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테라사,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 타오바오, 큐텐, 24S, 매치스패션, 에센스에서 100달러 이상구매하는 경우에 최대 5만원 혜택의 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 100달러 이상 구매시 5만머니 적립
  • 21일~30일까지 선착순 1200건 최대 10달러 할인
  • 6개월 분할 무이자 혜택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무신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을 지난해보다 빠르게 시작하여 10일간 할인 기간으로 문시사 스토어 인기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또한, 1000만 상당의 무신사 쇼핑 지원 쿠폰팩을 제공한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마이셰프 블랙프라이데이

마이셰프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서 공식몰의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합니다. 특히,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번가 아마존 할인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딱 11일간 인기가 높은 상품을 할인합니다. 특히, PC, 노트북, 가전제품, 패션등 아마존 상품에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발급합니다.

롯데 면세점 최대80%할인

국제선등의 롯데면세점이 연말 최대 80%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춰 진행할것으로 보이며, 해외 유명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적용 합니다.

추가혜택을 통해서 최대 9만원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율 품목 총정리!!

쿠팡 역대급 세일

쿠팡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 기간을 통해서 11월 역대급 세일 릴레이가 진행됩니다. 11월은 광군절 ,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먼데이등이 있는데 할인 이벤트 기간을 통해 최대 80%의 세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율 품목 총정리!!
쿠팡 11월 프로모션 할인 일정을 참고하세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품목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품목은 이벤트 할인율이 적용되는 품목등으로 유명 브랜드들의 할인 품목을 먼저 확인 할수 있습니다.

11월 역대급 할인이 쏟아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품목을 확인하세요.

👉 아마존 할인 품목

👉 월마트 할인 품목

👉 이베이 할인 품목

👉 쿠팡 할인 품목

👉 11번가 할인 품목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