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경기도 부천시는 장기화되는 방역조치로 인하여 소상공인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위한 지역 정책으로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업체당 10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매출감소 기준에 부합되어야 하며, 몇가지 지원대상자 요건에 해당하여야 합니다. 또한 신청시 본인 확인을 위하여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업체당 100만원의 경기도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지원금 대상자는 영업제한 업종과 일반업종으로 나뉘며, 매출액이 감소되었다는 사실을 입증하여야 하며, 몇가지 지원대상자 요건에 부합되는 경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는 장기화 되고 있는 방역조치로 큰 경제손실을 입고 있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하며, 9일을 시작으로 6월 17일까지 신청접수가 가능합니다. 몇가지 심사를 통해서 지원대상자 요건이 확인되는 경우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휴폐업 상태가 아니여야 가능하므로 신청 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를 기준으로 10부제로 신청접수를 받게됩니다. 이를 참고하시고 부천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